오병이어캠프

조회 수 2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네, 파트참석(부분참석) 가능합니다.

파트참석 하실 인원과 정확한 스케줄을 알려주시면

회비금액 산정해서 회신드리고 있습니다.
파트참석 문의는 010-9366-5025 로 부탁드립니다.

?

  • Q: 캠프영수증은 언제, 어떻게 발급되나요?
    A:

    - 캠프 마지막 날 드립니다!

    오병이어캠프 영수증은 캠프 마지막날 귀가하실 때 캠프사무실에서 드립니다.

     

    영수증의 항목은 캠프회비, 교회별모임간식주문(주문하신 교회에 한해서)

    모든 금액 합산해서 드립니다!

     

    *선납금영수증은 따로 발급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제출을 위해 필요하신 교회가 있으시다면 확인서 발급이 가능하니

    010-9366-5025 로 연락부탁드립니다.

  • Q: 파트참석(부분참석)도 가능한가요?
    A:

    네, 파트참석(부분참석) 가능합니다.

    파트참석 하실 인원과 정확한 스케줄을 알려주시면

    회비금액 산정해서 회신드리고 있습니다.
    파트참석 문의는 010-9366-5025 로 부탁드립니다.

  • Q: 최초 접수 후 인원변동이 생기면 어떻게 하나요?
    A:

    1. 최초 접수 후 인원변동이 있을 경우에는 최대한 빨리 캠프 사무실에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 접수처에서 바뀐 총인원으로 다시 접수 후 "인원변경으로 인한 재접수" 기입바랍니다.

     

    2. 인원 증가 시

    - 증가한 인원만큼의 선납금을 납부하셔야 합니다.

    - 정원초과로 접수마감시 추가인원접수가 불가할 수 있으니, 캠프사무실에 꼭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캠프시작 직전 인원증가시 기존인원으로 이미 배정받은 숙소를 함께 사용해야 될 수 있습니다.

    (ex. 4인실에 4명 배정 > 1명인원추가 - 4인실에 5명배정)

     

    3. 인원 감소 시

    - 이미 납부한 선납금은 환불되지 않으며 줄어든 총인원의 회비에서 납부하신 선납금을 제한 후 정산하게 됩니다.

    (ex. 최초 4명 접수-4만원 선납 > 3명으로 인원변경 > 3명 총회비-4만원 = 정산)

  • Q: 개인으로도 참가 가능한가요?
    A:

    네, 학생 개인으로도 참여가능합니다!
    숙소는 1인실이 없는 관계로, 개인으로 온 학생들끼리 사용할 수 있도록 배정하고 있습니다.

  • Q: 오병이어캠프 세부일정은 어떻게 되나요?
    A:

    1. 캠프 일정표 링크 https://5025camp.kr/board11

    - 정해진 캠프 일정표대로 진행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합니다.

    - 진행되는 각 예배의 상황에 따라 시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만 최대한 불편함없게 진행합니다.

  • Q: 교회별로 모일 수 있는 시간과 공간이 있나요?
    A:

    1. 교회별로 모일 수 있는 공간은 따로 제공되지 않습니다.

    - 야외에 있는 테라스(공용공간)에서 식사시간, 휴식시간동안에 모일 수 있습니다.

     

    2. 공식적으로 교회별로 모일 수 있는 시간은 둘째날 저녁 교회별모임 시간입니다.

  • Q: 간식을 가져와도 되나요?
    A:

    1. 오병이어캠프에서 첫쨰날, 둘쨰날 저녁에 간단한 간식을 제공합니다.

     

    2. 간단한 과자류나 음료수는 숙소에서 드실 수 있습니다.

    - 다과류를 제외한 모든 음식은 반입하실 수 없습니다.(식중독 위험)

    - 음식물 반입 적발시 수거조치됩니다.

     

    3. 둘째날 저녁 교회별모임시간에 드실 간식은 캠프사무실에서 단체주문을 받습니다.

  • Q: 숙소는 어떻게 되나요?
    A:

    1. 오병이어캠프의 숙소는 감림산기도원 대성전1층과 교육관3층~5층을 이용합니다.

    - 대성전 1층 

      10인실부터 30인실까지 다양한 방이 준비되어 있고, 단체인원이 수용가능하며 전체 온돌방입니다.

    - 교육관 3층, 4층

      4인실부터 7인실까지 다양한 방이 준비되어 있고, 침대방과 온돌방이 있습니다.

    - 교육관 5층

      20인실부터 30인실까지 다양한 방이 준비되어 있고, 단체인원이 수용가능하며 전체 온돌방입니다.

     

    * 공용화장실, 세면장, 샤워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 침구류가 제공됩니다.

    * 온돌룸은 배정된 인원수에 맞게 1인용매트리스가 제공됩니다.

     

    2. 숙소배정안내

    - 숙소는 교회별로 남/여 따로 배정됩니다.(목회자, 교사, 학생은 구분하지 않습니다)

    - 숙소는 선입금과 참가자명단제출이 완료된 교회부터 배정됩니다.

    - 침대방과 온돌방이 섞여있습니다. 교회별 남/여 인원과 각 방의 수용인원에 맞게 배정되며

      최대한 교회별 단독사용하도록 배정하나, 신청하신 인원에 따라 다른교회와 숙소를 같이 이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 개인은 개인으로 온 학생들과 같이 배정됩니다.

    - 배정된 숙소는 캠프당일 접수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남/여 숙소가 구별되어 있기에, 혀용된 숙소 외에는 출입을 하실 수 없습니다.

      (목회자, 교사도 이성숙소에 출입이 제한됩니다)

     

    3. 단독숙소사용안내

    - 오병이어캠프에서 단독숙소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 원하실 경우 감림산기도원 사무실 (055-375-0831)로 문의하셔서 유료로 숙소를 예약하셔야되며

      회비에서 숙박비가 차감되지 않습니다.

    - 단독숙소는 캠프사무실과 협의된 교사, 목회자만 사용가능하며 특이사항이 있을경우 캠프 사무실로 문의바랍니다.

    - 단독숙소를 배정받으신 후에는 캠프 사무실에 배정된 숙소를 꼭 알려주셔야 캠프진행이 원활히 가능합니다.

  • Q: 오병이어캠프 접수는 어떻게 하면되나요?
    A:

    홈페이지 상단 <캠프 참가 접수> 메뉴를 통해 캠프접수가 가능합니다.

     

    1. 오병이어 캠프 접수

    - 교회, 담당자, 연락처와 캠프 참가하시는 목회자, 교사, 학생의 인원수를 남/여 구분하여 기입합니다.

    - 기입하신 전체인원의 선납금(1일 10,000원)을 입금해주시면 접수는 완료됩니다.

     

    2. 참가자 명단 제출

    - 참가자 명단은 늦어도 캠프시작 일주일 전까지 제출을 해주셔야 됩니다.

    - 남/여 구분하여 작성해주셔야 되며, 명단제출이 완료된 교회순으로 숙소가 배정됩니다.

     

    3. 선납금 입금확인 안내

    - 선납금이 입금되면 확인 후 안내문자가 발송됩니다.

    - 혹여나 입금 후 1~2일 내에 문자가 오지않으면  캠프사무실로 연락주시기바랍니다.

     

    *혹여나 명단제출 후 재수정을 원하실때는 다시한번 참가자 명단제출 메뉴를 통해

      참가자 전체 명단을 제출해 주신다음 캠프사무실로 연락을 주시면 빠르게 확인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병이어캠프 문의 : 010-9366-5025(황성경간사)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
© k2s0o1d6e0s8i2g7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