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 접수 후 인원변동이 생기면 어떻게 하나요?

by 관리자 posted Jul 04, 202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1. 최초 접수 후 인원변동이 있을 경우에는 최대한 빨리 캠프 사무실에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 접수처에서 바뀐 총인원으로 다시 접수 후 "인원변경으로 인한 재접수" 기입바랍니다.

 

2. 인원 증가 시

- 증가한 인원만큼의 선납금을 납부하셔야 합니다.

- 정원초과로 접수마감시 추가인원접수가 불가할 수 있으니, 캠프사무실에 꼭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캠프시작 직전 인원증가시 기존인원으로 이미 배정받은 숙소를 함께 사용해야 될 수 있습니다.

(ex. 4인실에 4명 배정 > 1명인원추가 - 4인실에 5명배정)

 

3. 인원 감소 시

- 이미 납부한 선납금은 환불되지 않으며 줄어든 총인원의 회비에서 납부하신 선납금을 제한 후 정산하게 됩니다.

(ex. 최초 4명 접수-4만원 선납 > 3명으로 인원변경 > 3명 총회비-4만원 = 정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