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205 추천 수 0 댓글 0
1. 최초 접수 후 인원변동이 있을 경우에는 최대한 빨리 캠프 사무실에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 접수처에서 바뀐 총인원으로 다시 접수 후 "인원변경으로 인한 재접수" 기입바랍니다.
2. 인원 증가 시
- 증가한 인원만큼의 선납금을 납부하셔야 합니다.
- 정원초과로 접수마감시 추가인원접수가 불가할 수 있으니, 캠프사무실에 꼭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캠프시작 직전 인원증가시 기존인원으로 이미 배정받은 숙소를 함께 사용해야 될 수 있습니다.
(ex. 4인실에 4명 배정 > 1명인원추가 - 4인실에 5명배정)
3. 인원 감소 시
- 이미 납부한 선납금은 환불되지 않으며 줄어든 총인원의 회비에서 납부하신 선납금을 제한 후 정산하게 됩니다.
(ex. 최초 4명 접수-4만원 선납 > 3명으로 인원변경 > 3명 총회비-4만원 = 정산)
번호 | 제목 |
---|---|
9 | 캠프영수증은 언제, 어떻게 발급되나요? |
8 | 파트참석(부분참석)도 가능한가요? |
» | 최초 접수 후 인원변동이 생기면 어떻게 하나요? |
6 | 개인으로도 참가 가능한가요? |
5 | 오병이어캠프 세부일정은 어떻게 되나요? |
4 | 교회별로 모일 수 있는 시간과 공간이 있나요? |
3 | 간식을 가져와도 되나요? |
2 | 숙소는 어떻게 되나요? |
1 | 오병이어캠프 접수는 어떻게 하면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