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병이어캠프

조회 수 331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홈페이지 상단 <캠프 참가 접수> 메뉴를 통해 캠프접수가 가능합니다.

 

1. 오병이어 캠프 접수

- 교회, 담당자, 연락처와 캠프 참가하시는 목회자, 교사, 학생의 인원수를 남/여 구분하여 기입합니다.

- 기입하신 전체인원의 선납금(1일 10,000원)을 입금해주시면 접수는 완료됩니다.

 

2. 참가자 명단 제출

- 참가자 명단은 늦어도 캠프시작 일주일 전까지 제출을 해주셔야 됩니다.

- 남/여 구분하여 작성해주셔야 되며, 명단제출이 완료된 교회순으로 숙소가 배정됩니다.

 

3. 선납금 입금확인 안내

- 선납금이 입금되면 확인 후 안내문자가 발송됩니다.

- 혹여나 입금 후 1~2일 내에 문자가 오지않으면  캠프사무실로 연락주시기바랍니다.

 

*혹여나 명단제출 후 재수정을 원하실때는 다시한번 참가자 명단제출 메뉴를 통해

  참가자 전체 명단을 제출해 주신다음 캠프사무실로 연락을 주시면 빠르게 확인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병이어캠프 문의 : 010-9366-5025(황성경간사)

 


  1. No Image

    캠프영수증은 언제, 어떻게 발급되나요?

  2. No Image

    파트참석(부분참석)도 가능한가요?

  3. No Image

    최초 접수 후 인원변동이 생기면 어떻게 하나요?

  4. No Image

    개인으로도 참가 가능한가요?

  5. No Image

    오병이어캠프 세부일정은 어떻게 되나요?

  6. No Image

    교회별로 모일 수 있는 시간과 공간이 있나요?

  7. No Image

    간식을 가져와도 되나요?

  8. No Image

    숙소는 어떻게 되나요?

  9. No Image

    오병이어캠프 접수는 어떻게 하면되나요?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
© k2s0o1d6e0s8i2g7n. ALL RIGHTS RESERVED.